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의적 디자인비즈니스를 위한 트랜스 브랜딩 (Trans Branding) 전략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뉴미디어 환경에서 트랜스 브랜딩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구글과 네이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메타버스 환경에서 트랜스 브랜딩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3
트랜스 브랜딩 관점으로 본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의 진화
조형미디어학
2019 .11
가전 브랜드 공간에서 스페이스 브랜딩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국내 소주 브랜드의 충성도 유지전략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맥락적 브랜딩(Contextual Branding)의 개념과 구조적 속성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동창조 브랜딩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11
E-브랜딩 환경에 따른 스타트업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브랜딩 프로세스 : 린 스타트업 방법론을 활용하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배드민턴 브랜딩 강화를 위한 전략요소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성공적인 도시 브랜딩 구축에 관한 연구 - 서울시 지자체 CI와 강남구 Style brand 사례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12
트랜스미디어 환경의 메타버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소비자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 요인 분석을 통한 미래 지향적 브랜딩의 방향성 제안: K-pop 보이그룹, BTS와 팬덤 아미의 관계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