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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위험 난독군 아동을 위한 개별 맞춤형 한글 해독 프로그램 개발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개별시도훈련을 적용한 소리합치기 읽기프로그램이 중등도 지적장애아동의 한글해독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논총
2018 .12
읽기장애 아동의 한글 단어 해독 특성: 읽기중재와 읽기관련 언어수준변수의 함의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1 .12
초등 2학년 난독증고위험군 아동, 언어학습장애 아동의 해독 및 음운처리능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난독증 성인 파닉스 중재 사례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언어치료 전문가와 교사의 원격 협력을 통한 음운인식 및 파닉스 중재가 초등 저학년 읽기 부진 다문화가정 아동들의 해독 능력에 미치는 효과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음운처리기술 그룹 중재가 자소-음소 대응 지식 및 읽기?쓰기 유창성에 미치는 효과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2 .03
낱자-소리 대응관계를 결합한 조기 음운인식 프로그램이 난독증 위험군 아동의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 만 6세 유아를 대상으로
특수교육논총
2017 .02
초등학생들의 영어 단어해독 발달 정도 및 양상
교원교육
2019 .01
음소별 낱말을 이용한 음운규칙 중재가 학령전기 아동의 해독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논총
2020 .12
발음중심 한글지도 프로그램이 읽기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교 1학년 초기 문해력에 미치는 효과
초등교육연구
2020 .01
초등 1-6학년 난독증 아동의 음운인식, 빠른 이름대기, 비단어 따라말하기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읽기장애 유형에 따른 읽기 하위 요인의 특성 연구
언어치료연구
2025 .01
난독증 위험 학생의 음운인식능력에 따른 표기오류 분석
특수교육연구
2022 .04
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학습장애연구
2015 .01
말소리장애 아동을 위한 통합적 음운인식 중재법 효과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초등 1, 2학년 난독 고위험군 아동에 대한 개별화된 파닉스프로그램 중재효과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과제 유형(읽기, 쓰기)에 따른 난독아동의 음운변동 오류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게임을 활용한 음운인식활동이 유아의 읽기능력과 읽기흥미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학논집
2019 .06
음운인식 중재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음운인식 및 단어재인 능력에 미치는 효과
언어치료연구
2018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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