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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디어 경동사의 재해석과 분류
인도연구
2016 .05
يادگيري فعل براساس دستور ساخت توسط فارسيآموزان كرهايزبان
중동연구
2024 .03
완료상표지 ‘有’의 품사자질 연구 - ‘有没有+VP?’구조를 중심으로
중국연구
2019 .01
「原因」動詞結合に関する日韓対照研究
일본근대학연구
2021 .08
複合動詞の研究*-「移動動詞+込む」を中心に-
일본어교육연구
2016 .01
일본 성경에 나타나는 복합동사의 양상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10
영어 조동사의 인식 양상 위계와 한국 대학생의 습득 실태
외국어교육연구
2022 .08
漢語動詞と複数の形式に対応する 中国語動詞について
일본언어문화
2017 .01
힌디어와 한국어의 경동사에 대한 비판적 검토: ‘명사+동사’와 ‘동사+동사’ 구문을 중심으로
남아시아연구
2019 .11
日本人母語話者における 「受動動詞+テアル」構文の認識度について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日本語母語話者における「受動動詞+テアル」構文の選好度分析‒「受動動詞+テイル・他動詞+テアル・自動詞+テイル」構文との比較分析を通じて‒
일본근대학연구
2020 .01
영어 ‘보다(see)’ 구문에 나타나는 통사와 의미의 상호관련성 연구
비교문화연구
2015 .01
単独動詞と「とり+単独動詞」の意味関係 について
일본언어문화
2023 .06
담화 개념의 사용 현황에 관한 연구-한국어교육에서의 적용을 위해-
새국어교육
2018 .01
现代汉语能性述补结构否定式的考察――兼论其语法化诱因和机制
중국학논총
2020 .01
증강현실기반 언어치료 프로그램이 지적장애아동의 동사 사용 향상에 미치는 효과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문식성(literacy) 교육 연구에서 담화 분석 활용 동향과 시사점
한국어문교육
2022 .08
한·중 발화동사 및 관련 표현의 문법화 - '하다'와 '說'를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19 .01
명사형 사역동사 연구‒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중심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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