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테크놀로지 활용을 위한 예비 유아특수교사의 교육요구도 분석
유아특수교육연구
2022 .09
예비 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 내용 지식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1
예비유아교사의 테크놀로지 내용 교수학적 지식(TPACK)에 대한 요구도 분석
구성주의유아교육연구
2021 .08
체육교사의 테크놀로지 활용태도와 교수 자신감의 관계에서 테크놀로지 내용교수지식(TPACK)의 매개효과
교사교육연구
2023 .03
예비 수학 교사의 테크놀로지 통합 교육과정개발 단계별 TPACK의 특징 분석
교원교육
2018 .01
예비교사의 컴퓨터통합 인식, 지식과 관련변인: 컴퓨터 통합교육 효과
유아교육연구
2015 .01
특수교육교사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 평가 척도 개발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초등교사의 핵심역량 개발 및 교사인식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18 .01
초등 예비교사를 위한 핵심역량 개발 방안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0 .01
수학과 과학교사의 테크놀로지 활용에 관한 인식 연구 : 한국과 캐나다의 비교
한국교육문제연구
2016 .12
초등 예비교사의 지능정보사회 교사 역량에 대한 중요도와 실행도 차이 및 교육 요구도 분석
교육종합연구
2024 .02
대학기관 한국어 교사 역량에 대한 인식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예비초등교사 역량에 대한 교육요구도 분석
초등교육연구
2019 .01
예비 특수교사에게 필요한 디지털 역량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언어치료연구
2023 .10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교사 역량에 대한 예비유아특수교사의 중요도와 준비도 인식분석 결과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9
IPA기법을 활용한 학교현장실습 전․후 예비유아교사의 교사역량 중요도와 실행역량에 대한 인식 분석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유아교사의 교수창의성, 테크놀로지 유아교수내용지식과 놀이지원역량과의 관계
유아교육연구
2024 .01
특수학급 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과 테크놀로지 활용 방법 탐색
특수교육
2020 .02
학교현장에서 활용되는 테크놀로지에 대한 예비교사의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탐색 - 학교현장실습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16 .09
사회과 테크놀로지 통합의 현황 및 과제
사회과교육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