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공항 서비스 로봇의 서비스 품질이 공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텍스트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항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객 인식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2 .02
공항의 IT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사용자의 기술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공간개념을 적용한 국내 공항 효율성 분석 -공항 간 거리가 공항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0 .01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공항 권역과 위계 체계 재설정을 위한 정책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가 고객가치와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공항 서비스 속성 평가
서비스 연구
2024 .12
한국항공경영학회 공항경영 분야 발표 논문에 대한 분석 및 고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4
공항 서비스 운영에 대한 지각이 서비스 품질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 방문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셀프리더십이 자기효능감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FSC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공항그룹의 운영 효율성에 관한 연구 - 규모의 경제효과와 규모의 비경제효과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텍스트 분석을 활용한 공항 서비스스케이프 고객 인식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외국적 항공사의 웹 서비스와 모바일 서비스 비교를 통한 e-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공항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 모형의 개발-인천국제공항 출⋅입국고객의 MOT 분석을 통한 접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인천국제공항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비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8
인천공항 서비스 경쟁력 향상 방안: 인천공항 가이드 앱 위치기반 인터페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reu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s of brand reputation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