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조방법이 기재된 물건 청구항(제법기재물건 청구항)의 해석 - 대법원 2019후11541 판결을 중심으로 -
과학기술과 법
2023 .06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한일 청구권 협정은 무엇을 다루었나
인권과 정의
2019 .01
A Study on the Trade Expansion Plans of the Cosmetic Ingredients Industry: A Comparison of Domestic and Foreign Laws
무역연구
2022 .06
중국 新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 관한 연구: 수출 전 제품등록에 관한 기술규정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6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중국시장에서 한국과 프랑스 화장품의 수출경쟁력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2 .06
채권자대위권에 관한 이해의 변화 모색 - 보전의 필요성 및 채무자의 무자력과 관련하여 -
저스티스
2021 .10
Optimal Control of Financial Claim Review Proces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특허침해 판단 시 ‘제조방법이 기재된 물건 청구항’(PbP Claim)의 청구범위해석
산업재산권
2022 .04
베트남에서 한국 화장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浅论中国小额诉讼制度的完善
동북아법연구
2018 .01
미용성형의료정보 모바일 플랫폼의 사용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기술수용모델을 기반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중국의 청구권경합소송에 관한 소고
법학연구
2022 .06
베트남에서 한류와 한국 화장품 광고에 대한 태도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3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여성소비자의 한방화장품 인식에 따른 사용실태 융합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The Consolidation of Related Claims and The Balance of Interests Therein
원광법학
2024 .06
O2O 화장품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