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식 배달 서비스에 대한 빅데이터 거버넌스 체계 구축 방안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2 .03
20~30대 성인의 배달외식 결정요인과 식습관의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대학생들의 음식배달대행서비스 인식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음식배달 플랫폼 가맹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음식배달 플랫폼 가맹점을 중심으로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3 .06
O2O 외식 배달 플랫폼 서비스의 참여유도형 리뷰 가이드라인에 대한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외식소비자의 배달앱 수용에 있어 배달앱에 대한 신뢰가 배달업체의 신뢰로 전이되는 과정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배달 플랫폼 참여자의 경험주제 분석 -온라인 발화를 중심으로 한 텍스트마이닝적 접근
문화와융합
2022 .06
O2O 기반 식품 배달 플랫폼 발전 방안 연구 -국내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용역서비스 대행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배달앱 이용 · 미이용 음식점간 경영성과 비교분석
연구보고서
2024 .05
AHP를 이용한 배달음식 서비스품질의 중요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음성 배달음식 주문서비스 디자인 가이드라인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Issue] “택배 왔습니다”… 자율주행 배달 로봇 서비스
특허뉴스
2019 .08
외식점포 선택을 위한 마케팅믹스 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한·중 소비자의 외식동기와 방문외식, 배달-테이크아웃 소비선택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대인접촉 불안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외식서비스산업에서 조직문화의 매개역할을 통한 감성리더십이 직무만족도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7
고령층 온라인 배달 서비스 경험 및 유용성 인식의 영향요인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2
배달앱 서비스 이용자의 신뢰가 감성, 이성적 요인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요인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사용자 경험 비교분석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농림축산식품부] 2018 국내 외식트렌드 조사 보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