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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문화유적 놀이교구 개발 프로세스
4. 현장 적용
5. 결론 및 제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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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인지를 활용한 보드게임놀이프로그램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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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논산,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보드게임 개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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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 개발 모형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1
3D프린터를 활용한 교구 개발 프로그램이 예비유아특수교사의 보편적 학습설계 인식 변화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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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창의인성 교구 활용 수업 자료 : 초등학교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오프라인 보드게임을 중심으로한 일반적 특성과 구조적 특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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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 누리과정에 기초한 유아교육현장의 보드게임 활용 가능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라즈베리파이와 디스플레이 장치를 활용한 교구 개발 사례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교수체제개발에 기초한 놀이교육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아트 보드게임’ 적용 연구 - 융합예술 이미지 연상법 실행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메이커 교육의 교구선택기준 개발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디자인씽킹 기반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아트보드게임’ 개발 및 적용 –미술 영재 PED프로그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문화콘텐츠학 정립을 위한 놀이 개념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보드게임제작을 통한 언플러그드 교육 커리큘럼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FGI 분석을 통한 놀이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마라카스 : 신체적 능력 증진을 위한 활동 기반 보드게임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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