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HMR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구매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HMR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HMR 상품의 선택속성이 1인 가구의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온라인 리뷰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소비자의 가치인식이 쇼핑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정간편식에 대한 조절초점의 매개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9
가정간편식(HMR)의 선택속성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8
HMR(Home Meal Replacement)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1인 가구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4 .06
기능성 가정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19 .01
기업 이미지가 HMR 브랜드 이미지와 HMR 제품태도 및 HMR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HMR 상품속성이 고객만족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1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
2017 .01
케어푸드 HMR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50세 이상의 고령층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3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구매 이유 연결망의 특성 조사: 대구경북권역을 사례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