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논문집 1호
발행연도
2001.11
수록면
412 - 417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study presents the process of the solenoid parameter estimation of an common-rail injector for HSDI(High Speed Direct Injection) diesel engines. The EMF(Electromotive Force) and solenoid inductance are the major parameters for presenting the injector dynamics, and also these parameters are estimated by using a multi-layer feedforward neural networks. The performance of parameter estimator is verified by the simulation with injector model. The feasibility of this methodology is closely examined through the simulation in the various operating points of injector. The simulation results have revealed that estimated parameters show favorable agreements with the common-rail injector model

목차

ABSTRACT

Nomenclature

1. 서론

2. 커먼 레일 연료분사계

3. 인젝터 파라미터 추정

4. 신경회로망을 이용한 아마추어 모델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56-014008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