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서론
2.이론
3.검증(Verification)
4.차체부재의 충돌해석
5.결론
후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선형스피링 요소의 개발과 차체 충돌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비선형 스프링-보 요소를 이용한 차체 모델링 및 충돌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11
단순 차체 모델링을 이용한 차량 정면충돌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7 .03
단순 차체 모델링을 이용한 충돌특성 및 승객거동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6 .09
차체 충돌해석 프로그램 개발과 정면ㆍ측면 충돌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차량 충돌 해석을 위한 강체 질량-스프링 모델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판 스프링의 비선형 동특성 해석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1996 .06
보 요소와 비선형 스프링 특성을 이용한 버스 전복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열린 단면 부재의 굽힘 붕괴 실험 및 해석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04 .04
[구조강도] 자동차 정면충돌 시의 승객거동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안전] 트럭의 충돌 특성해석을 위한 유한요소 모델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SAFETY 부문] 소형 버스 충돌 해석 모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안전/타이어운동특성부문] 경사하중을 받는 정사각 박판부재의 붕괴 거동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소형버스 정면 충돌 특성 해석을 위한 유한요소 모데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1
스프링조작기의 동특성 예측을 위한 유한요소 스프링 모델의 탄성효과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05
Nonlinear Finite Element Analysis of Composite Shell Under Impact
KSME International Journal
2000 .06
ROOF CRUSH SIMULATION USING NONLINEAR BEAM ELEBENTS OF THE CENERAL SECTION GEOMETRY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1 .06
[구조강도부문] 유한요소 극한해석을 이용한 사각튜브의 축방향 붕괴거동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굽힘하중을 받는 알루미늄 사각관 보의 국부적 좌굴붕괴 거동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3 .12
강제요소법에 있어서 휨을 고려한 쉘요소의 이론적 연구 ( A Theoretical Study of Shell Element with Bending in Rigid Element Method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198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