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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기본 이론
3.하이브리드 모델링
4.충돌 안전 개념 설계
5.정면 충돌 해석
6.승객 거동 최적화
7.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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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차체 모델링을 이용한 승객 거동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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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차체 모델링을 이용한 충돌특성 및 승객거동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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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차체 모델링을 이용한 차량 정면충돌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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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 정면충돌 성능 개선을 위한 승객거동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SIMPLE AND EFFECTIVE METHOD TO PREDICT THE OCCUPANT DYNAMIC RESPONSE UNDER SUDDEN IMPULSE LOADS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6 .12
[論文] 승용차 충돌시 승객해석을 위한 모델링의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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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면충돌에서 자동차 영구 변형량에 따른 승객 상해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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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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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 충돌해석 프로그램 개발과 정면ㆍ측면 충돌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승용차의 측면 충돌시 승객 상해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5 .05
소형버스 정면 충돌 특성 해석을 위한 유한요소 모데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1
정면충돌 사고 시 탑승자 상해위험 개선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3 .11
Hybrid System Model and Hybrid Control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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