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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 론
2. 실험 장치 및 방법
3. 실험결과 및 고찰
4. 결 론
후 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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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1
STUDY ON PRE-MIXTURE COMBUSTION IN A SUB-CHAMBER TYPE CVC WITH MULTIPLE PASSAGE HO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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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2
정적연소기에서 라디칼 유도분사를 이용한 희박혼합기의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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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ISON OF THE COMBUSTION CHARACTERISTICS BETWEEN S.I. ENGINE AND R.I. ENGIN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02
정적연소기에서 라디칼 유도분사를 이용한 예혼합기의 연소특성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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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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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10
정적연소기에서 라디칼 유도분사를 이용한 예혼합기의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제2보)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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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3
RI 방식 CNG 엔진의 분사시기가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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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11
A Study on the Rapid Bulk Combustion of Premixture Using the Radical Seeding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4 .09
RADICAL IGNITION TECHNIQUE IN A CONSTANT VOLUME CHAMB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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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6
라디칼 씨딩을 이용한 예혼합기의 급격벌크연소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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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5
Investigation on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RI-CNG Engine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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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디칼 유도 착화 엔진의 최적부실설계 및 성능개선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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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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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8 .05
라디칼 점화 부실 혼합형 CNG DI 엔진의 연소특성에 관한 기초연구
동력시스템공학회지
2018 .02
STUDY ON COMBUSTION CHARACTERISTICS AND APPLICATION OF RADIAL INDUCED IGNITION METHOD IN AN ACTUAL ENGIN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5 .12
예 연소실을 갖는 점화플러그의 연소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5 .11
점화에너지 특성이 예혼합기의 착화와 연소에 미치는 영향(2)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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