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스키리조트의 물리적 환경과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국내 전체 스키리조트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자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스키리조트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스키리조트의 물리적 환경이 리조트와 이용고객간의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8
국내스키리조트의 통합형 서비스 척도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스키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사의 인과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03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스키리조트의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리조트에 대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스키교양수업 참가자의 만족도, 여가몰입, 생활만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스키리조트 참여종목에 따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자전거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행동 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스키장 위험지각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6
스키 리조트의 물리적 환경과 고객만족, 경영성과와의 PLS 경로모형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대학 체육전공 학생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