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용전공 학생의 교육서비스품질 지각이 학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참여만족도, 재참여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스포츠클럽 회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독일 스포츠클럽 이주민 회원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8 .01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키리조트 식음시설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행동의도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3 .02
대학 태권도학과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및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6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감정, 참여만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8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5 .01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회복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체육계열 대학생이 지각한 교육서비스품질과 전공만족 및 진로결정 효능감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스포츠센터 이용객의 행동유형이 서비스품질만족 및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