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7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실증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여행상품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관광상품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패키지여행의 관광동기와 태도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9 .05
기술표준동향-안전한 해외여행 규격 시방서 출간
기술표준
2007 .01
[환경부: 녹색상품구매네트워크 추진위원회] 녹색상품구매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심포지움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관광산업에서의 고객서비스의 성공과 실패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자동차구매 후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자동차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웹사이트 정보품질 및 사용자인터페이스품질이 문화상품 온라인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국가안전보장문제연구소] 21세기 새로운 위협과 중국의 대응 : 2010년 중국 국방백서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우리나라 내외국인 관광규모 및 경비지출 형태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10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소비자의 상품구매동기와 정보탐색활동이 상품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09 .09
핵심상품의 품질, 만족, 브랜드충성도가 결합상품 구매의도와 기대할인률에 미치는 영향 : 통신·방송 결합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골프장 제공서비스와 재구매의도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