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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릭터 성격에 기반한 디지털캐릭터 캐스팅의 영향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 요소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그레마스 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석 : 장편 애니메이션 “슈렉”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괴물 캐릭터에 대한 아동과 청소년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시대에 따라 변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성격 묘사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캐릭터 관련 성격유형에 따른 연상색 연구 - 초등학교 3,4학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9
도자제품에 나타나는 캐릭터디자인 경향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12
스포츠캐릭터의 선호도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스포츠 캐릭터의 영상매체화를 통한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미국-일본의 캐릭터 산업 비교분석을 통한 한국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안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의인화된 동물캐릭터의 표현 : 미국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1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히로인의 성격구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8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애니메이션 캐릭터 캐스팅에 있어 혈액형과 성격의 상관성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게임 캐릭터의 아이덴티티 개선방안 : 게임 캐릭터 제작방식의 기호학적 분석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2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발을 위한 배역 분석 : 미, 일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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