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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EXPERIMENTS AND METHODS
3. RESULTS AND DISCUSSION
4. CONCLUSION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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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브오버랩기간 변화에 의한 흡기관 분사식 수소기관의 역화억제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7 .05
밸브 오버랩기간 변화에 의한 흡기관 분사식 수소기관의 성능향상효과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흡기밸브 열림 시기에 의한 흡기관분사식 수소기관의 역화억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흡기관 분사식 수소기관에서 고부하시 NOx 감소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흡기관분사식 수소기관의 역화발생과 밸브타이밍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밸브오버랩기간과 양정변화가 엔진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1
흡기관분사식 수소기관의 저온연소화에 관한 연구(1)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가솔린엔진부문] 밸브오버랩기간과 양정변화가 엔진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가솔린 기관 수준의 출력을 위한 수소 SI기관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4 .05
[기타] 흡기관 분사식 수소기관의 연소특성에 관한 수치해석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Uni-flow 소기방식 프리피스톤 수소기관의 배기밸브 면적변화에 따른 역화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가스 연료 엔진의 연소 조건에 따른 배기 밸브 온도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THEORETICAL FLOW ANALYSIS AND EXPERIMENTAL STUDY ON TIME RESOLVED THC FORMATION WITH RESIDUAL GAS IN A DUAL CVVT ENGIN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12
가솔린엔진의 흡기 밸브 타이밍 변화가 엔진 및 차량 냉각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이중분사식 수소기관의 개발에 관한 기초연구 (흡기관분사기관의 역화한계 다량비 및 확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11
가스 교환 시뮬레이션에 의한 5 밸브 가솔린 엔진의 성능 예측 기술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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