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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 장치 및 방법
3. 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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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연소변동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운전조건과 연료조성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연소 및 배기 특성
KOSCO SYMPOSIUM 논문집
2001 .01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예혼합 조건 변화에 따른 연소 및 베기 특성
KOSCO SYMPOSIUM 논문집
2003 .01
[해설] 균일 예혼합, 압축착화방식에 의한 디젤엔진의 연소와 배기
오토저널
1998 .10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성능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Cooled-EGR 효과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특집: HCCI 엔진] 디젤 및 대체연료 예혼합 압축착화엔진기술
오토저널
2003 .10
수소 첨가가 메탄 예혼합압축착화 엔진의 성능과 배기에 미치는 영향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5 .04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EGR 배기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 엔진의 연소 특성에 관한 수치해석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가시화 엔진을 이용한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화염 및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11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9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기관의 흡기 온도변화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예혼합 연료에 따른 HCCI 디젤 엔진의 배출물 저감 특성
KOSCO SYMPOSIUM 논문집
2005 .01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최적 연소 기술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Workshop
2003 .07
고온흡기를 적용한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에서 EGR 율에 따른 엔진효율 및 배기가스 변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연소기법을 적용한 HSDI 디젤엔진의 배기 성능 개선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11
EGR 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엔진의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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