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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 장치 및 방법
3. 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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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운전조건과 연료조성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가시화 엔진을 이용한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화염 및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11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기관의 흡기 온도변화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연소변동 및 배기 특성
대한기계학회 기타 간행물
2002 .11
2단분사법에 따른 예혼합압축착화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9
흡기 가열에 따른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성능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Cooled-EGR 효과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수소 첨가가 디젤 엔진 HCCI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계산적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EGR 배기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 엔진의 연소 특성에 관한 수치해석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예혼합 특성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9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성능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Cooled-EGR 효과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9
가솔린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기관의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운전조건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압축착화 엔진에서 디젤-가솔린 Dual Fuel이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연소학회지
2011 .03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분사량비와 분사시기 변화가 연비 및 배기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HCCI연구결과분석에 의한 디젤엔진사이클 잠재력 探究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균일 예혼합 연소를 적용한 코먼레일 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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