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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방법 및 실험장치
3. 실험 결과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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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9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분사량비와 분사시기 변화가 연비 및 배기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연소기법을 적용한 HSDI 디젤엔진의 배기 성능 개선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11
가시화 엔진을 이용한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화염 및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11
HCCI엔진연소에서 엔진회전수의 영향에 대한 수치해석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2단분사법에 따른 예혼합압축착화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9
수소 첨가가 디젤 엔진 HCCI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계산적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EGR 배기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 엔진의 연소 특성에 관한 수치해석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균일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 연소과정의 Two-Zone 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5
조사 분사 방식을 이용한 HCCI 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운전조건과 연료조성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균일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 연소과정의 Two-Zone 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에서 압축비, 운전속도 및 분사시기에 따른 혼합기 및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연소위상 검출방법에 관한 연구
융ㆍ복합기술연구소 논문집
2019 .01
[디젤엔진부문]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부하변동에 따른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EGR 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엔진의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HCCI연구결과분석에 의한 디젤엔진사이클 잠재력 探究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부하변동에 따른 연소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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