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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실험장치 및 방법
3.결과 및 고찰
4.결론
후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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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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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기계학회 기타 간행물
2002 .11
2단분사법에 따른 예혼합압축착화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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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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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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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1
흡기 가열에 따른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연소 및 배기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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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11
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수소 첨가가 디젤 엔진 HCCI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계산적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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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9
EGR(배기재순환)에 따른 HCCI(균질혼합압축착화)기관의 엔진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4 .07
조사 분사 방식을 이용한 HCCI 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A study about the effects of Key Parameters on continuous HCCI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성능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Cooled-EGR 효과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HCCI연구결과분석에 의한 디젤엔진사이클 잠재력 探究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예혼합 특성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분사량비와 분사시기 변화가 연비 및 배기성능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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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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