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DINESERV 5차원의 중요도 순서에 관한 선행연구
Ⅲ. 연구의 설계 및 가설의 설정
Ⅳ. 실증분석의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INESERV의 결과변수 : 식당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논총
2014 .12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연구에 대한 비판적 소고
기업경영연구
2011 .01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중식레스토랑의 DINESERV가 고객만족과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06
패밀리레스토랑의 DINESERV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3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식과 고객 만족과의 관계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9
Family Restaurant의 서비스 品質評價에 관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6 .12
외식업체 업태에 따른 DINESERV 5차원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11
외식산업의 서비스 품질 측정 연구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11
외식업체의 서비스실패회복 4차원의 중요도에 대한 한국인과 필리핀 고객들의 반응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11
서비스품질 특성의 영향력과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2
DINESERV평가에 따른 서비스품질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천지역 음식점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09
일식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12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의 전략적 개선방안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외식업체 종사원의 직무만족 영향요인이 직무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5 .01
서비스 반응성(Responsiveness) 선행요인 탐색 : 패밀리 레스토랑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4 .06
DINESERV와 Kano 모델을 활용한 외식업 유형별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PCSI)에 관한 연구 : 한식당, 이탈리안, 중식당, 일식당, 패스트푸드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