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SYSTEM ARCHITECTURE AND MODEL
3. PROBLEM STATEMENT
4. DP SOLUTION
5. DP SIMULATION RESULTS
6. CONCLUSIONS
ACKNOWLEDGEMENT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valuation of Fuel Economy for a Parallel Hybrid Electric Vehicle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2 .10
병렬형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연비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외부충전 방식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연비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4
외부충전 방식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연비 시율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9
주행 상황 예측을 통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향상 기술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하이브리드차량 연비측정 시험방법 표준화를 위한 기술기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내연기관 자동차의 주행모드 조건에 따른 연비 성능 비교
융ㆍ복합기술연구소 논문집
2013 .01
다양한 주행 조건별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성능 분석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5 .01
가솔린 차량의 각 요소별 연료소모량 분석을 위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가솔린 차량의 각 요소별 연료소모량 분석을 위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병렬형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11
연료품질 및 연비계산 방법 변화에 따른 연비특성 분석
동력시스템공학회지
2016 .08
연료물성을 고려한 자동차 연비 측정 방법의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Fuel Economy in non-Fuel Economy viscosity grades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19 .04
동적 계획법을 적용한 변속기 매개변수에 따른 연비 민감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차량 시험모드 조건에 따른 연비 및 배출가스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모델링 기법과 에너지 흐름 측정 방법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분석 및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연료차단 주행에 의한 연비 개선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2
신연비 시험법에 따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병렬형 HEW의 연비최소화 알고리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