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분석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국내 여행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0 .12
관광지 매력속성의 만족과 재방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5 .12
객관적 지식수준 차이에 따른 도시관광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성취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관광지 스토리텔링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11 .06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觀光名所의 意味性
농어촌관광학회지
2000 .02
관광지 친숙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지 신뢰,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관광지 지각과 선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4 .12
관광 목적지로서의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 이미지가 한국 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8 .05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통합적 관광지서비스 만족 모델에 관한 연구 - 방한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4 .01
The Mediating Effect of Tourist Advantage-Seeking Behavior in The Formation of Destination Image
관광레저연구
2010 .09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인지적 이미지 구성확인모델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형성모델과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고찰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