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들어가는 말
Ⅱ. 방문판매의 개념
Ⅲ. 방문판매철회지침의 발효 전 후의 회원국의 상황
Ⅳ. 적용범위
Ⅴ. 소비자보호수단
Ⅵ. 방문판매규제의 향후 과제
Ⅶ. 맺는 말
참고문헌
〈Zusammenfassung〉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럽연합의 計劃環境影響評價指針
공법학연구
2002 .11
간도협약의 국제법적 효력과 Cyber VANK의 기능
과학기술법연구
2006 .01
유럽연합의 이산화탄소 포집,저장 지침에 관한 연구
중앙법학
2012 .06
소비자 신용의 규제와 입법에 관한 소고
행정법연구
2008 .12
GMO(유전자변형생물체)에 대한 공법적 규제 : EU의 법제와 그 시사점
행정법연구
2005 .10
유럽연합(EU)의 새로운 合倂規制法令에 관한 考察
기업법연구
2005 .06
EU의 동유럽확대와 공법적 과제 : 조직법상의 적응문제 및 의사결정절차를 중심으로
행정법연구
2007 .08
경찰행정법상의 개괄적 수권조항에 관한 헌법적 고찰
공법학연구
2004 .12
서비스 판매형 전자상거래의 쟁점과 과제- 서비스제공 쿠폰의 판매플랫폼인 소셜커머스 사업자를 중심으로 -
재산법연구
2017 .01
독일 기본법상의 재정제도
서강법학
2009 .06
소비자보호법의 존재의의 및 효용성에 대한 비판적 고찰 : 소비자보호법의 규범적 정당성과 경제적 실효성에 대한 분석
법학연구
2009 .02
위험형법의 전개에 대한 비판과 바람직한 형법적 대응방안
비교형사법연구
2011 .01
독일 손해배상법상 입증책임
법학연구
2008 .06
獨逸의 稅務行政과 適法節次法理
법학연구
2003 .12
미국과 독일에 있어서 담배소송
법학연구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