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연구동향
Ⅲ. 수요함수모형
Ⅳ. 게임의 법칙
Ⅴ. 결과분석
Ⅵ. 끝맺는 말
부록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에어 프로그램 프로모션의 전략방식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08
국내 이종 매체(신문사-종편) 간 크로스 프로모션의 전략적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4 .07
유통업계에서의 매출 데이터 기반 프로모션 효과 측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A Study of the Patterns of Industry Sector Participation in Cooperative Destination Promotions
관광레저연구
2000 .06
가격 촉진이 점포혼잡도 및 촉진가치를 통하여 점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3 .01
앱스토어에서 제품특성과 프로모션이 시간에 따른 리뷰수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8
행사: 서울인쇄조합, 폰트 프로모션 - 서울인쇄조합, 폰트 프로모션 -10월 15일까지 100일간 진행
프린팅코리아
2011 .01
지상파 방송사의 프로모션 전략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특급호텔레스토랑 메뉴프로모션이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 : 자아일치성과 점포태도의 관계에서 자기해석수준과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4 .02
이미지 기반 소셜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프로모션 : 기업의 핀터레스트 활용 사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세분화된 고객집단의 프로모션 고객반응 예측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0 .01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2
IPTV 프로모션 채널 UI 요소 및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