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유비쿼터스환경과 사용자 참여의 네트워크 공간
3. 브랜드의 세계화 전략과 문화정체성
4. 네트워크 공간의 브랜딩 전략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DESIGN STRATEGY FOR A RELIGION BRANDING MODEL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브랜드의 구조적 특성에 따른 시각커뮤니케이션 방법 : BASE Model 기반 C-branding 중심으로 브랜드 로고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호텔 공간의 브랜드화 환경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2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ㆍ관리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제로 브랜드 런칭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성공과 실패사례를 통한 Brand-Focused Strategy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한국 프로야구의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브랜드 확장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