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PPL의 개념과 특징
3. PPL 규제 현황과 문제점 및 해외사례
4. PPL 규제 논의와 개선 방향
5. 맺음말
참고문헌
영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간접 광고가 브랜드 태도와 프로그램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프로그램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2
한류의 K-POP 뮤직비디오 내PPL 활성화 전략 연구: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방송프로그램 수용자의 개인 성향과 PPL 수용태도와의 관계연구 : 물질주의와 브랜드 소비성향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3 .08
PPL(Product Placement)의 법적 규제에 관한 일고찰 : TV 프로그램 PPL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4 .06
TV 드라마 PPL에 대한 심리적 반발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1 .12
PPL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영국에서의 방송광고 정책 변화에 관한 연구 : 간접광고(PPL) 규제완화 및 관련 법제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6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PPL에 대한 인식이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케이블 TV 뷰티 정보 프로그램의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태도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4 .01
PPL 브랜드의 극중 역할에 따른 브랜드 태도변화의 차이
광고연구
2012 .06
PPL 배치형태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08
TV 및 광고 시청동기가 TV PPL 이용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수용자의 TV 간접광고 활용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8 .08
TV 방송에 있어서 PPL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PPL 효과 측정을 위한 방법론적 탐색 MCQ 척도에 의한 제품의 재인, 회상, 선택의도의 측정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4
방송광고 정책, 과제와 대안 : PPL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