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브랜드매장의 서비스회복공정성이 고객의 회복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네일샵 서비스 실패와 회복전략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무도도장의 회복공정성과 회복 후 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미용 서비스 실패 유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서비스 회복 공정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스포츠센터 회원의 공정성 지각과 서비스회복의 만족, 대안매력도 및 전환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미용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노력과 회복만족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각성과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12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공공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선택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대학 체육전공 학생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스포츠클럽 회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독일 스포츠클럽 이주민 회원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8 .01
스키리조트 식음시설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행동의도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3 .02
자전거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행동 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스포츠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