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화장품산업의 특성
Ⅲ. 국내 화장품 산업의 현황
Ⅳ. 국내화장품 산업의 문제점
Ⅴ. 국내 화장품산업의 발전 전략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U 화장품 규제 제도와 시장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 산업의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7 .01
글로벌생산네트워크 상에서의 산업경쟁력 강화 프로세스 : 한국화장품산업을 중심으로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3 .01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의 발전방안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07 .01
한국 화장품산업의 한·미 FTA 통상협상전략과 관련 법규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07 .05
대학생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조사 연구 : 남ㆍ여학생의 비교
보건과 복지
2009 .12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세계 화장품 무역의 네트워크 추세 변화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한국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12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미디어 노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20대들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저가 화장품 및 고가 화장품 구매의도에 관한 비교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14 .06
여성소비자의 한방화장품 인식에 따른 사용실태 융합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미용성형의료정보 모바일 플랫폼의 사용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기술수용모델을 기반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자국 산업보호를 위한 비관세장벽 활용과 시사점 : 중국 화장품 인증제도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12
우리나라 화장품산업 가치사슬의 공간적 분포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6 .01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Big Data Analysis of Weather Condition and Air Quality on Cosmetics Marketing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9
1차 자료와 2차 자료에 의한 전략집단 분류의 비교분석 - 중국 화장품 산업을 대상으로 -
국제경영연구
2020 .01
보건산업 발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