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뢰(Trust)와 전환비용(Switching Cost)이 온라인 게임 애호도(Loyalty)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5 .12
인터넷쇼핑몰의 상징적 이미지와 관계품질이 고객의 쇼핑몰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5 .01
2014년 온라인쇼핑 현황과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온라인 쇼핑에서의 정보 관리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12
온라인 쇼핑에서의 정보 관리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12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전환비용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6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0 .08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8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대형마트의 점포이미지가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혼잡의 역할
유통연구
2012 .10
호텔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12
쇼핑동기와 쇼핑관여, 쇼핑경험과 점포충성도간의 관계 : 유통점포별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인터넷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3 .12
기술적 품질과 기능적 품질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