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문헌 연구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환비용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6
상호작용성(Interactivity)이 온라인 게임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전환비용의 매개적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6 .12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전환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e-비즈니스연구
2011 .06
Exploring the Impact of Switching Barriers on e-Loyal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0 .09
중국 인터넷쇼핑몰 구매자들의 웹사이트 요인과 e-신뢰, e-만족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2 .04
이동통신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전환비용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온라인 음악서비스 산업에서 전환비용의 선행요인 및 전환비용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0 .01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고객가치, 신뢰, 전환비용의 매개적 역할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8
메신저 서비스의 e-애호도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산업경제연구
2012 .02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7 .10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애호도 간 관계에서 전환비용의 매개효과 : 강릉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3 .06
호텔켄벤션센터의 전환장벽에 따른 관계결속이 전환의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신뢰와 전환 장벽이 고객의 관계 몰입에 끼치는 효과 비교 : 지각된 위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
2011 .05
온라인 쇼핑몰애호도에 대한 쇼핑정보 탐색성과와 전환장벽, 신뢰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5 .12
인터넷 여행사의 e-loyalty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제주방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6 .11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6
전자무역거래에서 핵심역량과 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 사이의 관계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12
꽌시(關系)와 신뢰(Trust)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