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3차원 렌더링 엔진의 구조
Ⅲ. 설계 및 검증
Ⅳ.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휴대용기기에 적합한 3차원 그래픽 렌더링 처리기의 파이프라인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3 .07
휴대형기기에 적합한 내장형 3차원 그래픽 렌더링 처리기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4 .11
모바일 기기에 적합한 내장형 3차원 그래픽 렌더링 처리기의 저전력화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4 .06
휴대용기기의 3차원 그래픽 처리를 위한 임베디드 하드웨어 변환엔진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기하변환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5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기하변환 엔진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7 .10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조명 연산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06
투영 텍스춰를 이용한 렌더링 후 3차원 와핑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2 .08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조명 연산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06
GPU를 이용한 영상기반 렌더링의 가속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벡터화된 SIMD 프로그램어블 통합 셰이더를 위한 특수 함수 유닛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10 .05
그래픽 렌더링 기법에 따른 연산량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6 .04
3D 그래픽 Geometry Engine을 위한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6
내장형 3차원 그래픽 렌더링 처리기의 전력소모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9
실시간 3D 그래픽을 위한 렌더링 상태 변경 비용 감소 기법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9 .08
몬테칼로 렌더링 노이즈 제거를 위한 듀얼 신경망 구조 설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19 .12
3D 하드웨어를 이용한 2D 스프라이트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3차원 그래픽 가속 하드웨어 설계를 위한 그래픽 파이프라인 시뮬레이터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