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 사고가 고객참여 수준에 따라 고객의 부정적 감정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사후가정사고의 역할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우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서비스실패후 사후가정사고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Counterfactual Thinking in Response to Service Failure
관광연구저널
2015 .10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사후가정사고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 친밀감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윤리적 성찰의 심리적 기제로서 사후가정사고에 대한 연구
초등도덕교육
2018 .01
레스토랑의 서비스실패에 대한 관계품질의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기업평판도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8 .01
과제특성에 따른 유아의 반사실적 연역추론
아동학회지
2013 .12
외식소비자의 자기조절성향이 외식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11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