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산업의 PPL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관계품질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4 .01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PPL에 대한 인식이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PPL 배치형태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08
PPL 모델 매력도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8 .12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간접 광고가 브랜드 태도와 프로그램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프로그램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2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PPL 브랜드의 극중 역할에 따른 브랜드 태도변화의 차이
광고연구
2012 .06
호텔 이미지 제고에 PPL 마케팅이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3 .01
지상파 방송 PPL 규제 현황과 개선방향 연구 : 시청자 만족도 및 해외시장 경쟁력 강화 방안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간접광고를 통한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V 드라마 프로그램 관여도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3
방송프로그램 수용자의 개인 성향과 PPL 수용태도와의 관계연구 : 물질주의와 브랜드 소비성향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3 .08
호텔 PPL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주 지역 S호텔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0 .01
한류의 K-POP 뮤직비디오 내PPL 활성화 전략 연구: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PPL(Product Placement)의 법적 규제에 관한 일고찰 : TV 프로그램 PPL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4 .06
TV 드라마에서의 제품배치가 브랜드 회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09 .06
TV 드라마에서의 제품배치가 브랜드 회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