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계층구조(Brand Hierarchy)의 체계성과 운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마스터브랜드 개념을 활용한 식품기업의 BI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금융기업의 브랜드자산 가치 구축을 위한 브랜드경영 모델 연구 : 삼성증권 브랜드경영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ㆍ관리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브랜드경영 시대의 브랜드 리인벤팅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교육사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6
브랜드 확장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국내제품 중국 시장 현지화를 위한 브랜드 개발- 헤어케어 시장 ㈜주신 브랜드 사례를 통한 브랜드 개발방법 제시 -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국내 프라이빗 브랜드(PB)의 그래픽디자인 전략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브랜드 포지셔닝 맵을 활용한 브랜드 믹스 전략 구축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7 .01
브랜드아이덴티티의 시각적 표현요소 분석 연구 - 최근에 심볼 및 로고가 변경된 IT기업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기업 가치 향상을 위한 브랜드 경영 로드맵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