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축구 속성신념이 팀동일시와 스폰서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프로배구 관여도와 관람가치, 프로배구 태도,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1 .01
학교동일시와 팀동일시가 팀 라이센싱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대학스포츠 팀 속성, 동일시, 충성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 의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프로농구 팀속성이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팀 동일시에 따른 프로야구 관중 유형 및 구매행동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6 .11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태도와 관람만족, 팀신뢰,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기업이미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프로농구 관중의 관람만족 요인, 구단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프로야구 관람구역 별 팀동일시와 기업동일시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스포츠소비자의 팀동일시와 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8 .01
의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모터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브랜드 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프로농구 팬의 팀동일시-기업동일시와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스포츠웨어 선택속성이 구매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프로야구 관중의 관여도 및 제품지식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2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 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프로축구관중의 관람태도가 타이틀스폰서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팀 동일시 수준에 따른 비교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태도,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