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농구 팀속성이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프로축구 구단속성과 구단동일시, 스폰서적합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십결과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12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태도와 관람만족, 팀신뢰,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기업이미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6
프로배구 관중의 속성신념과 팀 동일시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스포츠이벤트성향과 동일시관련요인 및 스폰서십효과성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모터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브랜드 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스폰서브랜드태도 및 스폰서기업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책임이 스폰서이미지, 스폰서동일시, 스폰서신뢰 및 스폰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 스폰서인지 및 스폰서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한ㆍ일 프로야구 관중의 팀매력성이 팀동일시,스폰서동일시 및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3 .01
대학스포츠 팀 속성, 동일시, 충성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 의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축구인터넷사이트의 속성신념, 사이트만족 및 사이트동일시가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 Love Soccer’ 사이트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04 .01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학교동일시와 팀동일시가 팀 라이센싱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프로축구 구단의 서비스품질이 구단이미지와 구단동일시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8
프로스포츠 관중의 스포츠이벤트성향이 타이틀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2 .01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