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프로파일이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3
프로야구팀의 공익연계마케팅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태도,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8 .01
프로스포츠 팀 동일시가 기업의 브랜드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한국 여자 프로농구팀 운영이 기업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08
사회정체성이론, 조직동일시, 그리고 팀동일시 : 개념적 연결고리에 대한 고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0
프로농구팀의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여가활동으로서의 자원봉사 : 다양한 동일시 요인이 자원봉사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0 .09
프로야구 팬이 지각하는 구단동일시의 긍정적 효과 : 구단의 동일시-애착-몰입-구단이미지-기업이미지의 전이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공중관계성이 동일시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9
프로축구 속성신념이 팀동일시와 스폰서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프로농구구단의 웹사이트 이용동기와 웹사이트이미지, 팀동일시, 팀감정 및 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0 .01
학교동일시와 팀동일시가 팀 라이센싱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디자인 사회적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이미지, 소비자태도 간의 관계 연구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기업의 월드컵문화마케팅활동, 기업이미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기업의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참여가 기업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