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소비자의 팀동일시와 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8 .01
대학스포츠 팀 속성, 동일시, 충성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 의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모터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브랜드 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대학 스포츠 팀 동일시와 대학 만족도의 관계에서 대학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팀동일시의 이론적 정당성
체육과학연구
2019 .01
대학 스포츠 팀의 팀동일시 선행변인 연구 : 스포츠팀의 위상, 차별성, 라이벌의 존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프로야구 관람구역 별 팀동일시와 기업동일시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대학운동부에 대한 관여도와 동일시, 경기관람의도, 후원의도 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대학스포츠리그 관람과 팀동일시 및 대학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프로야구 구단이미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관람만족도의 구조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계획행동이론과 스포츠 팀 라이센싱 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1․2차 구조모형의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4
프로배구 관중의 속성신념과 팀 동일시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프로야구 팀 브랜드 연상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팀 동일시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프로스포츠 구단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프로농구 팀속성이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경기관람요인,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프로야구 팀 이미지, 선수 이미지가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08 .12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