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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12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여행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고객감정반응, 서비스회복 공정성 및 결과와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0 .01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항공서비스 실패에 대한회복 노력의 기대와 수행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IT서비스 실패에 대한 사용자의 귀인과 태도
지역과 세계
2010 .01
외식업체의 서비스실패회복 4차원의 중요도에 대한 한국인과 필리핀 고객들의 반응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11
Developing Service Recovery Strategies according to Types of Service Failure and Customers` Expenditure Level
호텔관광연구
2014 .05
호텔기업에서 CIT를 이용한 서비스 실패 및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9
의료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지식 획득과 활용방안 : 기대 불일치 이론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0 .01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 ATC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11
호텔의 서비스실패와 심각성 조절효과에 관한 정성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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