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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Study on The Customer Responses to Customer’s Acceptance Level of Service Recovery Effort
관광레저연구
2011 .05
외식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노력의 효과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외식업체의 서비스실패회복 4차원의 중요도에 대한 한국인과 필리핀 고객들의 반응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11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서비스회복과 고객반응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CIT를 활용한 레스토랑 유형별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조사
경영경제연구
2012 .02
항공서비스 실패에 대한회복 노력의 기대와 수행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서비스실패와 회복 노력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0 .04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회복노력수준이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2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이 고객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Developing Service Recovery Strategies according to Types of Service Failure and Customers` Expenditure Level
호텔관광연구
2014 .05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노력이 서비스 접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호텔기업에서 CIT를 이용한 서비스 실패 및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9
호텔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관계의 질,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9
여행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고객감정반응, 서비스회복 공정성 및 결과와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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