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언어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초기 슬로건과 2023년 슬로건의 비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1
경상북도 지방자치단체의 도시 브랜드 슬로건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도시브랜드 슬로건 변화에 따른 모티베이션 연구 - 국내 2023년 신규 슬로건을 제정한 도시를 중심으로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도시슬로건이 도시기억의 인출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 :슬로건과 관련 없는 도시기억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유권자의 마음을 움직인 20대 국회의원 선거 슬로건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컨벤션 관광 목적지 브랜드 슬로건 분석 : 국제 컨벤션 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12
한국 정치지도자의 시대정신 구현연구 -대선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셀프 헤어케어 제품 속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2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스포츠스타의 휴먼브랜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관여, 저관여 제품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융·복합 기반의 유니버설디자인 원리 확장에 따른 도시브랜드디자인 연구 : 국내 광역자치단체의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스포츠 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감정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5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프로야구 좌석 네이밍석 이용자의 브랜드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