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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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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9 .01
ECSI 모형을 통한 신생스키 리조트의 고객만족과 충성도과정의 이해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야간 스키리조트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지역에 따른 모형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6
대학생의 스키리조트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대학생 스키 코칭을 위한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코칭능력개발지
2010 .03
스키리조트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스키 수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3 .01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선택속성과 소비자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코칭능력개발지
2005 .06
스키리조트의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리조트에 대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스키리조트의 표지셔닝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현대성우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스키리조트의 고객이 지각하는 리프트 탑승 대기시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스키리조트 CRM요인이 고객가치, 신뢰, 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최적의 스키리조트 개발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이미지 지각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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