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결과 및 논의
Ⅳ. 제언 및 요약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농구 팬의 팀동일시-기업동일시와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프로야구팀의 공익연계마케팅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프로스포츠 팀 동일시가 기업의 브랜드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사회정체성이론, 조직동일시, 그리고 팀동일시 : 개념적 연결고리에 대한 고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0
여가활동으로서의 자원봉사 : 다양한 동일시 요인이 자원봉사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0 .09
한ㆍ일 프로야구 관중의 팀매력성이 팀동일시,스폰서동일시 및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3 .01
A Path Analytic Model of the Relationships between Basketball Spectator’s Satisfaction, Fan Identification and Future Involvement in Women’s Professional Basketball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06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스폰서브랜드태도 및 스폰서기업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6
프로농구팀의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The Effects of Spectator Factors on Revisit Intention based on Team Identification Levels of Professional Baseball Fans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태도,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8 .01
프로스포츠 종목별 충성도 구축에 있어 동일시와 감정의 역할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8 .01
스포츠이벤트성향과 동일시관련요인 및 스폰서십효과성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한국 여자 프로농구팀 운영이 기업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08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 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프로농구 팀속성이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