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관광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서비스품질에 따른 실외ㆍ내 골프연습장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긍정적 감정, 이미지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의 이용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골프장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대학 체육전공 학생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골프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 지각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인지적·감정적 반응,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사설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ㆍ가치와 소비자 태도 및 만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KLPGA 골프대회 서비스스케이프가 관람만족 및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골프연습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지속의도, 추천의사 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수상레저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