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oduct Data Analytics를 이용한 인터넷 공동체 기반 1인 제조 지원 정보시스템에서 참가자 기여도 평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Impact of Big Data Analytics on Indian E-Tailing from SCM to TCS
유통과학연구
2024 .08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고객참여가 신제품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 개별성과 가격 포지셔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4
빅데이터와 교육분석 (Education Analytics)
미디어와 교육
2015 .06
비대면 환경에서 제품자료관리 시스템 기반 협동제품개발 실습과제 운영 사례
공학교육연구
2022 .01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협동 제품개발 실습에서 참가자 기여도 평가를 위한 Product Data Analytics 기반 정량적 평가 시스템 적용
공학교육연구
2019 .01
마케팅 관점으로 본 빅 데이터 분석 사례연구 : 은행업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협업 평가 모형의 개발: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사례연구: C사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R and Python for Data Analytic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중소벤처기업의 기술혁신역량, 협업, 신제품개발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벤처창업연구
2020 .02
제품안전기준에 관한 행정법적 문제
법학논총
2020 .05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네트워크 외부성이 있는 내구재의 독점시장에서 보상판매와 제품 호환성
계량경제학보
2016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있어서 점포브랜드의 시장지위 및 지각적합성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 논문은 2020학년도 홍익대학교 학술연구진흥비에 의하여 지원되었음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