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치원 교육실습생의 수업평가 및 지도교사의 피드백 분석
육아지원연구
2018 .10
유아학교 현장실습 과정에서 드러나는 교육실습생의 배움과 교육실습 지도교사의 경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유치원 교육실습생의 수업활동에 대한 실습생 및 지도교사 평가의 네트워크 분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9 .01
초등영어 쓰기 교정 피드백에 관한 교사와 학습자의 인식 및 선호
한국초등교육
2019 .01
교육실습생들이 교육실습과정에서 교직사회화로 인해 겪는 어려움에 관한 연구
교원교육
2015 .01
빅데이터를 통해 바라본 유아교사에 대한 사회적 인식:유아교사 지원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 연구
열린부모교육연구
2024 .03
유아의 수학활동에서 나타난 교사의 피드백 유형이 유아의 반응 수준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3 .01
교사 자기개방이 피드백 수용과 정서 그리고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피드백 유형별 접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유아 인성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인식비교
열린부모교육연구
2015 .01
교사의 특성과 피드백이 초등학생의 정의적, 인지적 성취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유치원 교육실습 지도교사의 실습일지 피드백 분석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3 .04
장자 읽기 소모임에 참여한 유아교사들의 이야기
교사교육연구
2019 .01
유아교사의 교육과정평가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 Q-방법론적 접근
유아교육연구
2024 .01
유아교사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의 교수과정에서 나타난 질문 및 피드백 유형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유아교사에서 유아특수교사로 ‘되어감’의 과정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3
유아인성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04
교실 수업에서 구두 피드백의 정도와 유형 분석: A광역시 중등 국어과 우수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평가연구
2018 .01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유치원 교육실습생의 이야기나누기와 게임 수업 활동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8 .11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유아교사의 유아디지털교육 경험과 요구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