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잠재프로파일분석을 활용한 유아교사의 행복 유형 결정요인과 행복 유형에 따른 행복플로리시 차이 검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9 .04
인성과 행복의 통합 교육프로그램 수강과 실행을 통한 영유아교사의 인식 질적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7 .03
유아교사의 교사효능감, 조직몰입, 교수몰입, 행복플로리시 간의 구조관계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2
영유아교사의 포괄적 행복 요인에 대한요구도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15 .12
보육교사의 행복과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교사효능감과 교수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교사의 행복 척도 개발 및 타당화
교육치료연구
2016 .01
영유아교사의 행복감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공감능력과 전문성 발달의 매개효과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2 .08
교사의 행복감과 공감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육아지원연구
2017 .01
보육교사의 교사역량과 교수몰입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영유아 교사의 행복감 관련 변인의 구조 분석 : 자아탄력성, 조직문화, 교사효능감, 직무만족도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24 .10
영유아교사의 자기자비가 교사효능감을 매개로 교사-유아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아교육연구
2023 .03
유아교사의 행복감과 행복플로리시 간의 관계: 정준상관분석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9 .06
유아교사의 행복 관련 변인에 대한 메타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10
The Relation of Teacher’s Happiness to Children’s Social Competence in South Korea : A Complete Mediation Effect of Teacher Efficacy and Teacher-Child Interaction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4
영유아 교사의 소진과 회복 탄력성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보육교사의 공감능력 및 직무스트레스가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2 .05
만 4세 바다반 유아가 경험하는 행복과 그 의미에 관한 교사의 인식 변화
유아교육학논집
2022 .06
보육교사의 인성과 놀이교수효능감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아교육연구
2022 .06
영유아교사의 민감성과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전문성인식과 놀이교수효능감의 순차적 매개효과
교육혁신연구
2024 .06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자아탄력성과 교수효능감의 다중매개효과
한국보육학회지
2020 .09
0